상단여백
HOME 전국 호남/광주/제주
영광은 윤성명을 보유한 자랑스러운 군이다.윤성명 위원장 대통령표창수상!!

2021년 2월 22일, 민주평통 영광군협의회 기획홍보 윤성명 분과위원장은 임무수행의 공을 인정받아 문재인대통령으로 부터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윤위원장은 2017년 민주평통 자문위원으로 위촉되어 18기 간사, 19기 기획 홍보분과 위원장을 수행하면서 헌법기관으로 헌법 92조에 의거 조국의 민주적 평화통일을 위한 정책수립 및 추진에 관하여 대통령에 건의하고 대통령의 자문에 적극적인 활동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대통령 표창을 수여하게 되었다.

진정한 재능나눔과 헌신적봉사를 실천하는 윤성명 위원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국제 라이온스 협의회 (355-B 지구) 영광 정주라이온스클럽 회장, 전남산악연맹 회장, 영광군 산악연맹 회장, 영광군 마라톤연합회, 수화통역센터, 시각장애인, 영광군 다문화센터, 영광읍 주민자치회, 영광군재향군인회, 영광군자유총연맹, 영광곳간 단장직을 수행하면서 독거노인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베푸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는 평을 수혜자들로부터 받고 있다.

이처럼 20여 단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직접 발로 뛰고 몸으로 행동하는 순수한 봉사정신을 지역 군민은 환호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특히,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위기 가정을 발굴하여 관리한다는 목적과 취지를 가지고 2019년에 새롭게 발족한 “영광 곳간”에 나눔에 실천을 다하고 있다. “세상에는 아름다운 것이 많으나, 소외 계층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 봉사는 아름다움 속 또 다른 차원의 아름다움이다!”라고 강조하는 윤성명 위원장의 봉사철학은 엄숙함까지 고여있다.

본지와는 이 지역 유력대선후보인 이낙연위원장 지지자들의 모임인 “낙연사모” 제1회 영광군민 영광해안도로축제에서 이곳에서 패션을 운영하는 윤성명회장은 본지(선데이저널 총괄사장 조승현)의 장소 협찬에 흔쾌히 허락하여 1주일간의 손해를 감수하면서까지 전국에서 온 이낙연위원장의 지지자들을 맞아주는 통 큰 기부를 한 적이 있다.

영광은 윤성명위원장을 보유한 자랑스러운 군이다.

고품격 시사주간 신문/미디어 선데이저널은 청와대, 국회를 비롯하여 전국에 배포되는

시사분석 전문 저널지이다.

 

 

 

 

 

 

 

 

 

 

 

 

 

 

 

 

 

 

 

 

 

 

김해진 선임기자  khk8816@hanmail.net

<저작권자 © 선데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해진 선임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