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스포츠/연예 스포츠종목별
코리아결제시스템, 프로 골퍼 장하나와 공식 후원 협약
코리아결제시스템이 프로 골퍼 장하나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한국 여자 골프를 대표하는 장하나가 코리아결제시스템에 새 둥지를 틀었다.

코리아결제시스템(회장 박형석)이 프로 골프선수 장하나와 2월 24일 엘리에나호텔에서 개최한 창립 기념식에서 공식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날 협약식에서 코리아결제시스템 박형석 회장과 장하나 프로는 협약서에 서명하고, 앞으로 1년간 후원사와 선수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박형석 회장은 인사말에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장하나 프로를 후원하게 돼 영광이다. 물심양면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장하나 프로는 답사에서 “새로운 가족이 생긴 것 같아 감사하다. 올해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시즌 개막을 앞두고 필승을 다짐했다.

KLPGA 15승, LPGA 4승 등 통산 19승을 기록한 장하나는 지난해 롯데 오픈 우승에 이어 9월 KB금융 스타챔피언십에서 시즌 2승을 신고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코리아결제시스템 개요

코리아결제시스템은 2013년에 설립돼 현재까지 K2-F1 LTE 개발, 블루투스 개발 생산을 하고 있다. 한국신용카드결제와 NHN한국사이버결제 등과 업무 제휴를 진행 중에 있다.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온라인 O2O 시스템을 이용한 결제 사업 추진을 위한 PG시스템 구축 및 PG사업에 진출했으며, 결제 지불 대행 서비스 부분 글로벌 진출을 목표로 삼고 있다.

언론연락처:코리아결제시스템 경영지원2팀 이소령 대리 070-7166-323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선데이저널  webmaster@sundayjournal.kr

<저작권자 © 선데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선데이저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