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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재능기부봉사단(단장 석성원)의 기부몰!!2019년 12월 21일 국회 의원회관 제2회의실에서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한 대한민국 살리기 세미나가 열리고 이제 2020년 초 기부몰이 시작되게 되었다.
  • 한국특산물협동조합
  • 승인 2020.01.23 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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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국민의 기대 속에서 출발하는 (사)재능기부봉사단(단장 석성원)의 기부몰!!

대한민국의 지역 경제가 수도권에 집중되다보니 경제활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농어민과 중소기업을 돕기 위하여, 생산과 판매를 통하여 생계를 유지해야 하는 시장의 생태계에 여러 가지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하여, 생산자와 구매자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온라인과 모바일 플랫폼을 개발하여 생산자의 제품을 재능기부 봉사단의 기부몰을 통하여 널리 알려 판매를 촉진 시킬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판매에 필요한 웹디자인작업, 홍보, 광고 등도 함께 지원하여 기회비용의 절감과 연예인 재능기부출연자와 생산자가 함께 출연하여 생산 환경과 신뢰성을 보여줄 수 있는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여 구매자에게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환경을 제공함을 물론, 판매가의 10%를 구매자 이름으로 기부영수증을 발급하여 가격경쟁력과 자연스러운 기부문화의 활성화에도 큰 역할을 만들어 낼 것이며. 무엇보다도 경기침체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어민과 중소기업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노력과 시도로 대한민국의 경제를 살리는 데 새로운 시도와 결과를 만드는 목적으로 출발하게 되어 국민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지역의 우수하고 믿을 수 있는 특산물을 구매하면서 기부도하고 세금도 보상 받는다

모바일문화의 정착으로 문화, 쇼핑,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소통과 흐름이 모바일과 온라인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시대에 살고 있다. 그중에서 특히 쇼핑은 쉽고 간편하게 주문과 구매가 이루어지는 모바일과 온라인 유통시장의 급성장은 당연한 사회적 현상이라 할 수 있겠다. 하지만, 디지털시대의 적응에 어려움을 겪을 지역사회의 초고령화, 유명 오픈마켓의 입점과 판매를 위한 기회비용의 증가, 대형유통사의 횡포, 홍보나 마케팅이 어려운 영세 생산자의 증가, 대형마트, 기업형 마트의 증가로 인한 재래시장의 붕괴 등, 다양한 사회적 문제와 유통시장의 급변에 따른 대처가 쉽지 않은 우리 농어민과 중소기업을 구제할 방안과 시도가 그 어느 때보다도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관련 업계 전문인의 재능기부와 민간단체의 노력과 열정으로 디지털 문화의 사각지대와 빠른 적응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나눔과 배려를 만들고자 하는 배경으로 출발하게 된 것이다.

 

재능기부봉사단에서 직접현장 촬영을 통하여 선정하는 믿을 수 있는 대한민국 특산물!!

 

이를 실행하기 위하여 재능기부봉사단(단장 석성원)은 대한민국 살리기 위원회, KDTV

한국마케팅광고홍보연구원, 디자인에이앤드, 위클리오늘, 고래소년, ㈜성린, 넥스트뉴스

선데이저널, ㈜호모사이버스, 감사운동본부, 석세스미디어가 참여하게 되었으며 위원으로는

 

* 김태영(한국외국어대학교 사범대학 학장)* 최원근(한국마케팅광고홍보연구원 부원장) * 홍성규(경희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부학장)* 강남례(비전세무회계사무소 대표 세무사)* 김승현 (브로인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 조승현(한국특산물협동조합 이사장)* 이성기(주식회사 성린 대표이사)* 안경희(디자인 에이앤드 대표)* 이상훈(미디어제작사 고래소년 대표감독)* 박은서(한국재능기부봉사단 경북본부 대표)* 서진호(해외 글로벌마케팅 전문가)* 나영순(한국재능기부봉사단 마케팅센터장)*창작가공소(특허법률사무소,변리사)하수준이 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사)한국재능기부봉사단 기부몰 운영센터 이종호센터장이 프로젝트 운영책임자로 임명되었고

* (사)한국재능기부봉사단 박문영 고문(전 KBS, SBS PD, 독도는 우리땅,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원작자)과 * (사)한국재능기부봉사단 지종학 고문(전 KBS-N 사장, 방송인, 교수)이 지도 및 지원하는 준비를 마치고 전국의 우수한 지역생산자들의 신청을 받는 중이며 신청 역시 쇄도하고 있다.

한국특산물협동조합  korsc17@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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