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전국 / 지역뉴스 수도권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중앙식자재마트 호매실점과 함께 하는 ‘설 명절나눔’ 행사 진행
중앙식자재마트 호매실점이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설 명절나눔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
중앙식자재마트 호매실점이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 설 명절나눔을 위한 물품을 후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중앙식자재마트 호매실점의 후원으로 ‘설 명절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중앙식자재마트는 호매실점은 수원시 권선구 호매실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역주민을 위한 저렴한 먹거리와 생필품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는 대형마트다.

이번 ‘설 명절나눔’ 행사는 중앙식자재마트 호매실점에서 저소득 장애인 가정이 풍성한 명절을 맞을 수 있도록 쌀 970kg, 떡국떡 97kg, 만두 63kg, 김부각 20kg의 물품을 후원했으며, 저소득 장애인 95가정에 전달됐다.

김후석 중앙식자재마트 본부장은 “이번 설 명절나눔 활동을 통해 소외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따뜻한 온기가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며, 2024년 새해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은 한 해가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안은경 관장은 “지역사회에서 장애인 분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지원으로 저소득 장애인 분들이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역사회에 장애인이 소외되지 않고 보통의 삶을 실현하며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고자 한다.

선데이저널 공동기사  webmaster@sundayjournal.kr

<저작권자 © 선데이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선데이저널 공동기사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